관리/서비스

단계별 철저한 품질관리 서비스로 공간의 가치를 높입니다.

단계별 철저한 품질관리 서비스로 공간의 가치를 높입니다.

스포테크는 생산과 설계, 시공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 가장 엄격한 기준과 책임을 부여함으로써 고객이 요구하는 품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운동시 잔디와 신체의 접촉이 잦은 경기장 특성상 선수들의 부상을 방지하고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품질개선에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공사 중 각 공정별 전문 기술진을 배치하여 공사 중 발생될 문제점을 사전에 제거하거나 최적안 도출, QC(Quality Control) 활동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지켜 나가겠습니다.

품질 관리 시스템

기획, 타당성 조사, 설계, 구매, 시공, 감리, 시운전, 서비스에 대한 품질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국내외 품질 인증에 기초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현장 품질관리자의 품질 관련 전문 역량 강화를 위해 개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교육 제공 및 법정 교육을 지원합니다.

단계별 관리 시스템

기획·설계·생산·조달·시공·사후관리 각 단계별로 발생하는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구축·운영합니다. 또한 안전 관리 절차를 준수하고 위험을 최소화하여 작업환경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본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 164, C동 215호(구미동, 시그마2 오피스텔)

공장 경상북도 구미시 1공단로4길 38-10 5동

TEL 1577-5767 | FAX 031-781-2888 | E-MAIL spoenc@daum.net

이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국민체육진흥공단지원을 받아 시행합니다.

SPOTECH ARCHITECTURE ALL RIGHTS RESERVED.